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시셀 프레스 에그 악력기. 스웨덴 스타일로 재활운동하자!

by 로디스케리 2018. 12. 31.

안녕하세요. 제르디난입니다.
요즘 추워지는 날씨에 우리 몸에 근육들도 오들오들 떨고 있습니다. 이런 근육들 중 우리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근육이 전완근입니다. 이 전완근은 손목과 팔꿈치 사이에 있는 근육으로 흔히 말하는 악력에 해당하는 근육입니다.



악력이 좋으면 많은 것이 편해집니다. 기구를 사용하는 운동 시 편해지고 과자봉지 뜯기도 쉬워지고 오래된 양념통 뚜껑을 돌려서 열기도 쉬워집니다. 또한 수전증 등 손을 자주 떠시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습니다. 심지어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한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시셀 프레스 에그입니다. 전완근 운동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입니다. 보통 사용되는 악력 기와는 다르게 생김새를 떠나 기능이 더 많은 운동기구입니다. 아, 운동기구라기보단 재활치료도구에 가까워 보입니다.



시셀(sissel) 이라는 브랜드는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이케아와 같은 스웨덴 브랜드입니다. 주로 헬스케어 기구들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이케아를 시작으로 스웨덴 브랜드에 인식이 좋아지고 선호하는 마니아층도 많이지고 있지요. 개인적으로 제품의 본질에 대한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들이 많아 보입니다.

뜬금없는 말이지만.. 종종 북유럽 국가의 시민들이나 정치하는 공무원들이 생활하는 다큐 프로그램을 보곤 합니다. 왜 그들을 우러러보게 되는지 제가 굳이 말 안 해도 여러분들은 다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심지어 우리보다 많이 진화된 인간으로 보이기까지 합니다.



체험단에 응모 후 당첨되어 제품을 받았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사용해보고 싶다 했는데 2개나 보내주었네요. 
스웨덴 스웩이 느껴집니다..
(ㅈㅅ..)



제품 뒷면에는 이렇게 눌러서 강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에서는 어렵지만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시셀 프레스 에그를 보셨다면 한번 눌러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강도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도는 총 4단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레벨2 파란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보다는 와이프가 요즘 손에서 물건을 잘 떨어뜨리기 때문에 와이프 악력에 맞게 체험단 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2개가 올 줄은 몰랐네요.. (2개 주실 거면 하나는 상위 레벨로 주시지..)




제품을 꺼내고 설명서 안쪽엔 이렇게 운동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손으로 쥐기만 하는 보통 악력 기와는 다르게 여러 가지로 응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운동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딱 달걀 크기입니다. 고무냄새도 안 나고 떨어뜨려도 먼지나 이물질이 잘 안 묻어나는 재질입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합니다. 그냥 만지작만지작 거리고 싶은 앙증맞은 사이즈입니다.



일반 성인 남성들은 3단계 녹색 에그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2단계 파란색도 여러 번 하다 보니 근육이 자극되네요. 힘들 기른다기보단 재활한다는 생각으로 운동하다 보면 확실히 좋아질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보니 진짜 달걀 같네요 ^^ 아, 보관은 실온 보관이니 냉장고에 보관은 하지 말아 주세요.
일반 악력기는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손에 굳은살도 생기고, 말랑한 스펀지 그립이다 하더라도 사용하다 보면 그립이 변질돼서 불 했습니다. 하지만 프레스 에그는 날카로운 손톱으로만 누르지 않는다면 내구성이 좋아 보입니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전완근 외 손 관절 운동도 가능하니 말이죠. ^^



▲ [시셀 스레스 에그 구입하기] ▲

이렇게 작고 귀여운 프레스 에그, 위에 링크된 시셀 공식 스토어에서 무료배송으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
크된 페이지에서 구입하시면 20% 할인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시셀 프레스 에그 사용 리뷰였습니다.


본 리뷰는 시셀코리아에서 주관한 체험단에 응모 후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도움이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