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남자화장품! 기초부터 탄탄하게! 겟잇뷰티 토니안 화장품 피토메스 기초(토너, 로션) 2종 세트

by 로디스케리 2019. 1. 2.

안녕하세요! 제르디난 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엔 아무리 개기름 덕지덕지 끼던 저도 피부가 푸석푸석해집니다. 여름철엔 스킨로션 처다도안보다가 겨울 되면 외출 전 꼭 바로고 나갑니다. 왠지 모르게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면 더 추워 보이기도 하고 아파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화장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스킨과 로션, 2종 기초화장품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저는 겨울에만 스킨로션을 바릅니다. 거즘 6개월 이상은 방치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어도 폐기하고 1년에 한 번씩 기초화장품을 구입합니다.




여기서 알아두시면 좋은게 유통기한과 사용기한입니다. 둘은 엄연히 다릅니다. 여성분들은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대부분 화장품은 '개봉 후 1년 이내 사용'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철에만 썼던 화장품은 내년 겨울엔 사용하면 안 된다는 것이지요.

"난 2년 넘은 거 써도 괜찮던데?"
쓰세요. 쓰세요. 암요. 암요. 바닥이 보일 때까지 오래오래 쓰세요 ^^




피토메스,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요즘 남자도 화장품 6종 세트 쓰는 시대라곤 하지만 10명 중 몇이나 될까요, 저는 남자라면 기초화장품 딱 2개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사실 스킨로션 둘 다 쓰기도 귀찮습니다. 그래서 올인원 타입에 에멀전 로션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편리하긴 하지만 금방 건조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토메스 기초 2종 세트는 주름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단순한 보습을 떠나 기능성 성분까지 들어있으니 1~2만원대 스킨로션이랑 비교하시면 곤란합니다.




물론 모든 남성화장품 브랜드를 전부 사용해보고 리뷰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매년 사용했던 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남성 기초라인보다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실 개기름 많이 낀다고 다 지성피부는 아닙니다. 겨울철 피부가 푸석해지는 건 모든 피부가 마찬가지입니다. 본인이 지성 피부인지 건성피부인지 정확히 알고 싶으시면 피부과를 내방하세요. 괜히 마사지샵이나 화장품 매장 가서 비전문가에게 물어보지 마시고요..




화장품이 누군 괜찮고 누군 트러블 나고 하는데 확실히 민감성 피부는 기초화장품이라도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여담이긴 하지만 여성분들 대부분 화장품 트러블 원인이 변비입니다. 만약 화장실 이틀 이상 한번 가신다면? 아시겠죠? 화장품 바꾸지 마시고 유산균 꾸준히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변비약보단 과립형 유산균 추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담입니다. 피부 트러블은 원인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상담은 전문의에게..




박스에서 꺼내고 캡을 살짝 들어내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너 로션 둘 다 퍼브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꾹꾹 눌러주면 용액이 나옵니다. 처음에 잘 안 나온다고 강하게 누르지 마시고 천천히 여러 번 눌러주세요. (아래 영상에서 보시면 방금 한 말이 실패담이라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향은 은은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딱 기초라인에 맞는 향입니다. 평상시 사용했던 페이스샵 올인원 에멀전과 비슷합니다. 글만으로 향을 디테일하게 설명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화장품 리뷰는 처음이라..)




[토너]



[로션]




총평 : 올인원 에멀전보다 좋습니다.

제품 수령 후 약 3주간 충분히 사용 후 평가하는 리뷰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저는 크림 타입에 로션을 싫어합니다. 그러다 보니 올인원 에멀전을 사용하게 되었죠. 하지만 에멀전에 절대적인 단점이 아무리 양을 많이 발라도 금방 건조해집니다. 하지만 피토메스 제품은 확실히 보습 하나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올인원 타입에 에멀전보다 보습 유지력이 상당합니다. 여기서 보습이라고 흔하게 생각하는 끈적거리고 눅눅한 피부가 아닌 촉촉하지만 부드러운 피부를 말하는겁니다. 2일~3일 매일 아침마다 발라보시면 알게 됩니다. 단,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마치겠습니다. ^^


본 리뷰는 피토메스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